와린이의 와이너리/호텔&와인

서울호텔패키지 추천, 와인과 함께하는 여름 호캉스

정와린 2020. 7. 1. 10:46
반응형

 

와인과 함께하는 서울 여름 호캉스


7월의 시작! 다들 여름휴가 계획은 잘 짜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해외여행은 꿈도 꾸지 못하는 현 시국에, 가까운 서울 안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서울호텔패키지 추천 상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와인이 포함되어 있어 휴식과 미식이 공존하는 서울 주요 호텔들의 썸머 스페셜 패키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어떤 패키지가 어떤 분들께 적합할지도 함께 추천해 드릴게요.

 

 


1) 파크 하얏트 서울 '서머 앳 더 파크'

사진 =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스위트 킹'

 

룸서비스 10만원 크레딧, 레이트 체크아웃(스탠다드/디럭스 객실 고객 한정),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과 더불어 소믈리에 추천 와인도 즐길 수 있어요. 룸서비스 10만원 크레딧으로는 신선한 재료로 준비한 5종류의 조식 세트와 함께 한식, 양식, 주류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외부에 따로 나갈 필요 없이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 여기에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까지 이용 가능하니 지루할 틈이 없겠죠? 6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추천대상: 활동적이고 운동을 좋아하지만, 운동 후 와인으로 힐링하고 싶은 피트니스 마니아 

 

 

2) 켄싱턴호텔 여의도 '알로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사진=켄싱턴호텔 '하와이안 바비큐 프로모션'

 

디럭스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2인(스페셜 와인 무제한 2인 포함), 알로하 망고 빙수 1개(블루 하와이 에이드 2잔 포함), 뮤지컬 김종욱찾기 티켓 2매, 켄싱턴 서머 비치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까지 엄청난 구성의 패키지입니다.

 

특히 와인 러버가 주목해야 할 점은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에 바비큐에 잘 어울리는 스페인 대표 와인 5종(레드와인 2종, 화이트와인 2종, 스파클링와인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어요.

 

추천대상: 화려한 호텔 뷔페에서 제대로 먹캉스를 즐기고 싶은 와인&푸드 러버

 

 

3) 신라스테이 '퍼펙트웨이 투 릴렉스 패키지'

사진 = 신라스테이 '그랜드룸'

 

그랜드 객실,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 신라스테이 배스로브(1개, 선착순 제공), 그리고 와인 1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 안에서 휴식, 취미생활,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고 심지어 바쁜 사회인들을 위하여 업무도 가능하도록 한 패키지입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신라스테이 최상위 등급 객실인 '그랜드룸'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인데요, 침실과 라운지가 분리되어 있고 넉넉한 책상도 있어 업무를 처리하기에도 좋아요.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5성급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와 어메니티는 물론 프리미엄 바디 드라이어 '오트루베 에어샤워'와 의류관리기 에어드레서도 비치되어 있어 보다 쾌적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전국 신라스테이 호텔(광화문, 삼성, 마포, 서대문, 서초, 역삼, 구로, 울산, 천안, 해운대, 제주)에서 즐길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추천대상: 회사와 가까운 곳에서 잠시 휴식, 일과 휴가 모두 포기할 수 없는 워커홀릭  

 

 

4) 서울 드래곤시티 '메가 투게더'

사진 = 서울 드래곤 시티

 

숙박이 포함되지 않은 패키지로, 최대 6인까지 입실 가능한 룸에서 매그넘 사이즈의 주류를 제공받아 소규모 모임,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 소규모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이름처럼 대용량 사이즈의 주류와 함께 곁들이면 좋을 스페셜 메뉴와 사이드 드링크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1865 까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 매그넘 사이즈(1.5리터) 또는 조니워커 블랙 1리터와 웰컴 디쉬 3종, 멜론 프로슈토, 수박&랍스터 메달리온, 등심 큐브 스테이크, 닭날개 플래터, 치즈 3종, 계절 과일 플래터 등 스페셜 메뉴와 사이드 드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요. 가격대는 부가세 포함 36만원으로, 12만원을 추가하면 매그넘 사이즈의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샴페인으로 주류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추천대상: 숙박 없이 지인들과 프라이빗한 룸에서 와인과 함께하는 소소한 파티를 계획하시는 분 

 

 

5) 글래드 호텔 '스위트한 꿀딜' 

사진 = 글래드 마포, '글래드 하우스'
사진 = 글래드 호텔, 버니니 벨라&치즈플래터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 다이닝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함께 스파클링 스위트 와인 버니니 벨라 1병, 달콤한 와인과 곁들일 크래커와 다양한 치즈로 구성된 치즈플래터 1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합니다. 치즈 플래터는 그리츠 M 레스토랑에서 사전 예약 후 오후 4시~저녁 9시까지 픽업할 수 있어요.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한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느즈막한 오후까지 삼성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갖춰진 글래드 하우스의 세련된 룸에서 에서 와인과 치즈를 즐기기만 해도 너무 행복할 것 같네요. 가격대가 16~20만원대로 합리적인 편이라, 가성비 좋은 패키지로 호캉스의 금액대가 부담스러운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역시 8월 31일까지 즐길 수 있어요.

 

추천대상: 편안한 객실에서 쉬는 것이 최고, 역시 여름에는 실내가 최고인 방콕 마니아

 

 

 


이렇게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서울호텔패키지 상품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멀리 떠나지는 못해도 멋진 호텔에서 와인과 함께하는 호캉스는 생각만으로도 설레고 행복해지네요. 올 여름에는 비행기표 대신 취향에 맞는 서울호텔패키지를 얼른 예약하여 선점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어떤 호텔에서 어떤 와인과 함께 올 여름 힐링을 즐겨볼지 고민해 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