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린이의 와이너리/호텔&와인

광안리 켄트호텔, 스카이라운지 무제한 와인 파티 늦캉스 패키지 구성 가격

정와린 2020. 8. 18. 18:49
반응형

 

광안리 켄트호텔  |  스카이라운지 무제한 와인 파티


또다시 상황이 악화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아직도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핫한 광안리 호텔인데요, 그냥 호캉스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광안리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스카이라운지에서 무제한 와인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세부 패키지 구성과 가격까지 알려 드릴게요.

 

 

광안리 켄트호텔에서는 '늦캉스 패키지'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어요. 이번 패키지에서는 켄트호텔의 최고층인 15층 스카이라운지에서 광안리 바다 전망을 마음껏 즐기는 것과 동시에 무제한 와인파티여름 시그니처 메뉴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낙원과도 같은 패키지랍니다! 사진은 객실도 굉장히 깔끔하고 예쁘기로 유명한 켄트호텔의 디럭스 더블 룸인데요,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 객실이라 빠른 예약이 필요한 객실이예요.

 

 

바로 이 곳이 켄트호텔 15층 스카이라운지예요. 탁 트인 광안리 바다와 광안대교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라운지바로, 3성급 호텔이지만 가성비 좋은 오션뷰 호텔이랍니다. 이번 패키지에서 즐길 수 있는 세부 혜택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LATE SUMMER VACANCE PACKAGE]

- 객실 1박

-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2인

- 망고 빙수&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 2잔

- 켄싱턴 비치백 1개

- 필로우 도어 서비스 4종 

 

*켄트호텔 패키지 가격

주중(일~목): 121,000원(VAT 포함)부터~

주말(금~토): 153,000원(VAT 포함)부터~

 

 

 

특히 이 패키지의 꽃은 '스카이라운지 와인 파티' 라고 볼 수 있겠지요? 레드 와인 3종과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와인 2종까지 무려 7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와인에 어울리는 메인 플래터와 함께 브루스케타도 함께 준비된답니다. 9월 1일부터 메인 메뉴로는 와인과 잘 어울리는 스페인 새우 요리 감바스가 제공된다고 해요. 이외에도 마리아주 안주와 생맥주 2종, 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 시원한 망고빙수, 달콤한 치즈 케이크와 마카롱 등의 디저트도 함께 하지요. 이용시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입니다.

 

 


긴 장마가 끝나고, 8월 말에서 9월이 오히려 여름휴가 떠나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부산 최초 마린 부티크 콘셉의 화려하지만 가성비 좋은 켄트호텔에서의 세련되고 여유로운 늦캉스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이미지 출처= 켄트 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