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린이의 와이너리/와인샵

GS25 편의점 와인 당일배송, GS THE POP 어플 와인25 예약 주문

정와린 2020. 8. 5. 00:17
반응형

 

 

 

 

GS25 편의점 와인 당일 배송, 와인25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이전보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죠! '배달의 민족' 아니랄까봐, 여기서 한 단계 더 발전을 했습니다.  이제는 원하는 와인도 배달받는 시대! 원하는 와인을 원하는 원하는 곳에서 픽하기가 어려웠던 분들께 추천하는 GS25 편의점의 와인 배송 서비스, 와인25입니다. 아쉽게도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지역에만 해당되는 서비스라고 하는데, 점점 더 서비스 지역이 넓어졌으면 좋겠네요.

 

 

 

 

 

 

 

 

 

 

 

와인 예약 방법

1) THE POP 어플에 접속한다.

2) 로그인 후 좌측 상단 메뉴에서 GS25 탭의 와인25Plus를 선택한다.

3) 픽업할 GS25 매장을 선택합니다.

4) 원하는 와인을 선택하여 예약합니다.

5) 입고 문자를 확인합니다.

6) 점포에서 결제하고 와인을 가져갑니다.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GS FRESH에서 와인을 주문 후 가까운 편의점에서 와인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업계 최초의 주류 온라인 주문 시스템입니다. 오전  1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6시까지 원하는 GS25 편의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어요! 그 이후에 주문하면 다음날 6시 이후 수령 가능합니다.

 

솔직히 편의점에 와인 사러 가는 거 너무 편하긴 하지만, 딱 어떤 와인 살지 사고 싶은 와인 정해놓고 가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아요. 전문 와인샵도 아닌데, 내가 원하는 와인이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가 없으니까요! 하지만 와인25를 이용한다면 이야기가 다르죠. 원하는 와인을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장점인지! :)

 

 

 

 

 

 

 

와인은 물론, 보드카와 위스키, 데낄라, 진까지 다양한 양주 종류도 당일 배송받아 픽업 가능합니다. 간밤에 떠오르는 술 종류가 있었다면 오전 11시까지만 예약을 마치면 되는 거죠! GS25 편의점 와인 종류도 저렴하고 다양한 편인데 그보다 더 다양한 와인을 와인25에서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 매대에 붙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빠르게 접속할 수 있어요.

 

현재 와인25를 가장 빠르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어플은 'THE POP' 어플! 나의 멤버십, GS25 관련 메뉴, GS THE FRESH까지 한번에 이 어플을 통해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GS25 통합 멤버십이니 한번 가입해 두면 편하겠죠? 위 캡쳐화면처럼 GS25 탭의 '와인25Plus' 코너에 접속하면 신세계가 펼쳐진답니다.

 

 

 

 

픽업할 매장 선택

 

 

픽업 매장은 강남, 서초, 송파구에 한정되어 있기는 하지만 해당 지역 내 이용 가능 매장은 굉장히 많더라구요. 현재 위치 기반으로 가까운 매장 순으로 나열되는데요, 이 중에서 가장 가깝거나 자주 가는 매장을 '단골/최근이용' 매장으로 등록해 두면 다음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냉장고 예약주문시 손쉽게 매장을 선택할 수 있어요.

 

 

 

 

주문할 와인 선택

 

 

상단 카테고리는 전체로 볼 수도 있고 핫딜상품, 이번 주 추천상품, 프리미엄 상품으로 구성되어 프로모션/가격대별로 볼 수 있어요.  하단 카테고리는 와인 종류별로 레드와인, 화이트/스파클링 와인, 위스키/보드카, 칵테일까지 있답니다. 아, 위 리스트는 핸드폰으로 성인 인증 전에는 열람도 불가능합니다. 미성년자는 당연히 주류 섭취 금지니까요!ㅎㅎ

 

 

 

 

 

가격대도 종류도 원산지도 천차만별인 와인을 와인25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고, 기존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서 왠지 이득보는 기분.ㅎㅎ 애초에 편의점 와인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을 할인하여 판매하기는 하지만 혜택도 와인 종류도 가격대별 라인업도 다양하니 선택의 폭이 넓어서 너무 좋아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부터, 특별한 날 기분내기 좋은 와인까지 수십여 종이 있으니까요!

 

 

 

 

 

궁금한, 혹은 예약하고 싶은 와인을 선택하면 이렇게 와인에 대한 국가, 지역, 종류, 품종, 도수와 용량은 물론 당도, 바디, 탄닌으로 구성된 와인 테이스팅 노트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심지어 어울리는 메뉴 마리아주까지! 이정도면 와인 지식에 해박한 직원이 상주하지는 않아도, 내용 참고해 가면서 직접 선택도 할 수 있는 꽤나 괜찮은 와인샵 아닌가요?ㅎㅎ 앞으로는 GS25 편의점 가서 어떤 와인이 있는지 확인할 게 아니라, 편의점 가기 전에 미리 와인25에서 확인해 보고 끌리는 와인으로 예약하고 가야겠어요!

 

 

 주문시 주의사항

 

 

지정한 일자, 시간에 지정한 GS25 점포로 방문하여 수령 가능하며, 수령점포와 수령일자는 변경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제 3자에게 양도 및 위임 역시 불가능하며 와인 수령시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부분 취소 역시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구매하세요! 다음번에는 제가 직접 예약해서 이용해 본 GS25 편의점 와인25 와인 픽업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