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켄트호텔, 스카이라운지 무제한 와인 파티 늦캉스 패키지 구성 가격
광안리 켄트호텔 | 스카이라운지 무제한 와인 파티
또다시 상황이 악화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아직도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핫한 광안리 호텔인데요, 그냥 호캉스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광안리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스카이라운지에서 무제한 와인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세부 패키지 구성과 가격까지 알려 드릴게요.
광안리 켄트호텔에서는 '늦캉스 패키지' 로 '레이트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어요. 이번 패키지에서는 켄트호텔의 최고층인 15층 스카이라운지에서 광안리 바다 전망을 마음껏 즐기는 것과 동시에 무제한 와인파티와 여름 시그니처 메뉴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낙원과도 같은 패키지랍니다! 사진은 객실도 굉장히 깔끔하고 예쁘기로 유명한 켄트호텔의 디럭스 더블 룸인데요,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 객실이라 빠른 예약이 필요한 객실이예요.
바로 이 곳이 켄트호텔 15층 스카이라운지예요. 탁 트인 광안리 바다와 광안대교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라운지바로, 3성급 호텔이지만 가성비 좋은 오션뷰 호텔이랍니다. 이번 패키지에서 즐길 수 있는 세부 혜택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LATE SUMMER VACANCE PACKAGE]
- 객실 1박
-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2인
- 망고 빙수&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 2잔
- 켄싱턴 비치백 1개
- 필로우 도어 서비스 4종
*켄트호텔 패키지 가격
주중(일~목): 121,000원(VAT 포함)부터~
주말(금~토): 153,000원(VAT 포함)부터~
특히 이 패키지의 꽃은 '스카이라운지 와인 파티' 라고 볼 수 있겠지요? 레드 와인 3종과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와인 2종까지 무려 7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와인에 어울리는 메인 플래터와 함께 브루스케타도 함께 준비된답니다. 9월 1일부터 메인 메뉴로는 와인과 잘 어울리는 스페인 새우 요리 감바스가 제공된다고 해요. 이외에도 마리아주 안주와 생맥주 2종, 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 시원한 망고빙수, 달콤한 치즈 케이크와 마카롱 등의 디저트도 함께 하지요. 이용시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입니다.
긴 장마가 끝나고, 8월 말에서 9월이 오히려 여름휴가 떠나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부산 최초 마린 부티크 콘셉의 화려하지만 가성비 좋은 켄트호텔에서의 세련되고 여유로운 늦캉스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이미지 출처= 켄트 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