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린이의 와이너리/와인샵

삼성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와인샵 와인 리스트 및 가격

정와린 2020. 7. 7. 18:07
반응형

삼성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와인샵 와인 리스트 & 가격


이번에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친구들과 호캉스를 즐기고 왔는데요! 호캉스에 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와인 아니겠어요? 삼성역, 코엑스, 현대백화점 근처에서 와인을 구매하고 싶다면 유용할 정보입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내에 위치한 와인샵의 와인 리스트와 가격을 알아보고 왔어요. 물론, 두 병 구매도 했습니다. ㅎㅎ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으로 가면 다양한 먹거리들이 즐비한데요. 현대식품관과 베이커리, 델리, H키친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와인샵입니다. 규모가 상당한데 잘 알려져 있지는 않은 느낌? 찾아봐도 정보가 별로 없어서 삼성역 호텔 근처 어디서 와인을 구매해야 하나 했는데 이렇게 멋드러진 와인샵이 있는 것을 딱! 발견하고서 속으로, 아니 겉으로 쾌재를 불렀습니다. :)

 

 

아직 마냥 와인을 좋아하기만 하는 와린이라 와인에 대한 배경지식이 많지 않아서 다양한 와인 브랜드들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꽤나 다양한 품종과 브랜드의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는 와인샵이더라구요.

 

■  저가 와인

와인샵 앞쪽에는 샴페인이나 가볍게 즐기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이 주로 비치되어 있었어요. 생일파티나 모임, 행사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솔리타 스파클링 브뤼,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마르케스 드 모니스트롤 까바 브뤼 등의 와인들이 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예쁜 빛깔의 베어풋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도 15,000원! 이런 달콤하고 가벼운 스파클링 와인의 경우 도수도 많이 높지 않고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니,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겠죠? 백화점 내 와인샵이라고 다 비싼 것은 아니랍니다. 

 

 

이 밖에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와인 샵 가격대 참고하시라고 찍어 왔어요. 예쁜 빛깔의 샤르도네 와인이 만원밖에 안 하다니... 스파클링 와인과 가벼운 화이트 와인만으로도 재미있게 파티할 수 있을 것 같은걸요?  

 

 

■  중~고가 와인

중간에는 운시 화이트, 라스 에르마니스 셀렉션, 폰티나프레다 돌체토 라 레프레 등등 좀더 가격대가 있는 와인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5만원대의 와인을 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니, 무려 50%의 할인율이네요.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지만 파격적인 행사가의 와인들이 참 많아서, 충동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자꾸 들더라구요. 

 

 

3~6만원대의 중가 와인과 10만원이 넘는 고가 와인까지 다양합니다.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이 조화롭게 섞여 있어요. 카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메를로, 샤르도네까지 품종이 굉장히 다채로운데요. 저같은 와린이이시거나 와인을 기념일에만 가끔 마시는 분들이라 뭐가 뭔지 잘 모르시겠다면, 직원분들이 상주하고 계시니 취향과 구매 목적을 말씀드리면서 추천을 부탁드리면 된답니다. 굉장히 친절하고 멋지시니까, 망설이지 않으셔도 돼요! ^^

 

 

■  원글라스 와인

그래도 바틀은 양과 가격이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가볍게 한잔 분량으로 즐길 수 있는 원글라스 와인도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도 착한 1파우치에 4,900원! 와인은 한번 오픈하면 보관이 어려워 되도록 한 번에 다 마셔야 하는 점이 부담스러울 때, 이런 작은 파우치 와인도 나쁘지 않겠지요? 저는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마셔본 후기들을 보면 바틀 와인과 비교했을 때도 맛과 향이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혼술 땡길 때 구매해서 마셔 봐야겠어요!

 

 

기대 이상으로 와인 종류도 다양하고 정말 친절하게 원하는 스타일의 와인을 추천받았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와인샵. 근처에서 와인 구매할 일이 있을 때나 호캉스할때는 물론이고, 와인 구매를 위해 일부러 찾아가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곳이었어요. 

 

 

와인의 영원한 단짝! 다채로운 수입 치즈도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와인만으로 아쉬우신 분들은 맥주 한두캔씩 더 구매하셔도 좋을 만큼 맥주도 다양해요! 현대백화점 와인샵 가시면 함께 들러주기 좋은 코너로 추천드립니다.ㅎㅎ

 

 

이 날, 와인샵에서 마음에 쏙 드는 와인과 함께 친구들과 삼성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 날 즐긴 와인은 직원분께 추천받아서 구매한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한 병씩, 총 두 병이었는데요. 와인에 대한 상세한 리뷰는 따로 또 전해드릴게요! :)

반응형